총동문회 소식

추억의 사진

  • 총동문회 소식
  • 추억의 사진
추억의 사진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최충진 동문, 청주시의회의장 당선 축하연 개최
청주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이명식)은 오늘 26일(금) 저녁 청주시내의 한 음식점에서 제2대 청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최충진 당선자 축하연을 개최하였습니다.

제30대 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상임부회장인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 당선 축하연 행사는 당선인 소개와 당선인 인사, 축하패와 선물, 꽃다발 증정, 총동문회장 인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명식 총동문회장은 "지난 5월 총동문회장에 추대된 후 정정순동문이 국회의원에 당선돼 축하연을 개최한데 이어 이번에는 청주시의회의장 선거에서 자랑스럽게 당선된 최충진상임부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각계각층에서 최고가 되는데 모두의 힘을 모아 도와주며 상생하여 이익을 나눌 수 있는 동문회가 되도록 앞장서겠다"며,
"모든 동문님들의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 참여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최충진 동문의 청주시의회의장에 당선되심을 10만여 동문 모두의 뜻을 담아 축하를 드리면서 앞날에 더 큰 영광이 계속되시고 모교와 동문회 발전에도 특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습니다.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 당선자는 당선인 인사에서 "이렇게 성대하게 축하연을 준비해주신 이명식총동문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10만 동문회와 모교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파일
작성자 총동문회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