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문회 소식

추억의 사진

  • 총동문회 소식
  • 추억의 사진
추억의 사진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제30대 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제1차 운영위원회 개최
6월10일(수) 저녁 6시30분 도성한정식에서 제30대 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제1차 운영위원회가 열렸습니다.
이명식회장님이 지난 5월6일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추대된 후 처음 열린 운영위원회에는 새롭게 구성된 40여명의 많은 운영위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신임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로 시작된 이번 운영위원회의 안건으로는 1호 안건 2020년~2021년 사업계획(안)과 예산(안), 2호 안건 회칙개정(안) 승인의 건이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명식회장님께서는 인사말에서 "동문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지역사회에서도 인정받는 청주대학교 총동문회의 발전과 비전을 기대합니다. 화합과 상생, 신바람 나는 동문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라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운영위원 여러분께서 동문회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명식회장님께서는 취임 후 모교 총장님과의 면담을 시작으로 언론사 방문, 사무실 이전(동문회관4층에서 3층으로)과 함께 동문회 사무실 분위기를 새롭게 조성했습니다.
또한 상임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여 회의를 갖고 이번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게 된 것입니다.

앞으로 총동문회가 많은 변화와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자 총동문회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