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조회수 6453 작성일 2019.02.26,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19학년도 1학기 휴강/보강 절차 및 신청방법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포털시스템 개발로 인하여 휴강/보강 방법이 변경되었기에 절차 및 신청방법을 안내합니다.

1.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강을 하고자 할떄는 반드시 수강학생들과 사전협의한 후 해당사유 발생전에 휴강/보강내용을 포털시스템(http://portal.cju.ac.kr)에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절차
   가. 교원이 종합정보시스템(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 교수서비스 - 학부수업&성적 - 휴/보강신청)에 휴/보강 신청함.
   나. 소속 학과장/전공PD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승인함(종이로 휴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음).
   다. 소속대학장이 승인함.
   라. 소속대학장이 승인한 휴보강 신청내역은 전자출결시스템에 자동 반영되어 출석부 날짜가 변경됨.
   마. 보강실시함
   바. 보강결과보고서를 종이로 출력하여 학과장/전공PD 승인을 받은 후 단과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소속대학장의 승인을 받음

3. 유의사항
   가. 휴강/보강은 수강학생들이 사전에 알 수 있도록 공지하여야 합니다.
   나. 보강은 가급적 휴강이 이루어진 강의실에서 진행합니다.
   다. 보강하는 시간을 학생들이 수강하기 편한 시간대로 편성하고, 보강시간이 중복되어 수강이 곤란한 학생들이 발생될 경우 추가로 보강을 실시해야 합니다.
   라. 휴강이 있을 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돋록 휴강/보강 절차와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보강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또는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