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캠퍼스생활
  • 편의시설 안내
  • 대학문화관

대학문화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대학문화관

동아리관, 학생식당, 구내우체국/
은행, 학생휴게실, 후생복지매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동아리관

94학년도 2학기 개관된 대학문화관내 동아리방은 휴식공간으로는 물론 제2의 배움터로서 동아리연합회와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 운영하고 있다.

학생식당

비즈니스대학 학생식당과 기숙사 식당, 대학문화관 학생식당은 1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고, 시설 또한 대폭 보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토론을 하는 대화의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구내우체국/은행

본교의 많은 우편물과 신속한 은행업무처리를 위해 우체국 및 은행이 상주하여 우편,전신전화, 환.금융등의 업무를 취급하므로서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휴게실

도서관 내에 있는 매점을 비롯하여 비즈니스대, 인문사회·사범대, 융합관, 공과대, 예술대, 대학문화관, 기숙사 매점 등이 있으며, 각종 음료 및 간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후생복지매장

90년 4월 26일 개관한 후생복지매장은 94년 9월 대학문화관으로 이전하여 교직원 및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학의 홍보용품을 취급하는 홍보매장을 비롯하여 학생들의 교외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여행사, 저렴한 가격의 체육사, 안경점, 서점, 문방구, 커피전문점, 제과점, 핸드폰점, 각 단과대학의 매점, 복사실 등이 입주하여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