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청주대학교 냉난방기 세척작업 업체선정 입찰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청주대학교 냉난방기 세척작업 업체선정 입찰 나. 내용 1) 대상건물: 인문사회사범대학 211대, 예술대학(구관) 238대 2) 작업내용: 가) 실내기 분해․세척․조립 나) 열교환기, 브로와, 케이싱, 필터 세척 3) 기타 필요한 사항은 용역 일반조건에 따름 다. 용역기간: 2023-06-26 ~ 2023-07-31 라. 기초가격: 금62,350,000원- 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 은 업체 나.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국가기관, 사단법인, 제조사 등이 발급 한 설치· A/S·세척 자격증 또는 해당교육 이수)을 보유한 기술자가 소속되어 있고, 사업자등록증 종목란에 냉난방기 (화학)세척, 에어컨 크리닝, 냉난방기 종합세척업 등 시스템에어컨 설치 및 청소관련 업종으로 1개 이상 명시되어 있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청주시』 인 업체. 다. 입찰공고문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 : 2023년 6월 5일(월요일) 14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나. 입찰일시 : 2023년 6월 5일(월요일) 14시 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사. 시스템에어컨 세척·설치·A/S 기술자격증 1부 아.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 다.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0.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및 중도금 없이 공사완료 및 준공검사후 전액 지급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라.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마.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사.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 가. 용역내용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7), 나.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2023. 5 . 30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곽연정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