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청주대학교 교내 상록수 전지 작업 입찰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청주대학교 교내 상록수 전지 작업 나. 작업내용 1) 조형전지 - 장송 : 정문 주변 - 26주(191주 제외) - 소나무, 반송 : 교내 전체 - 656주 2) 일반전지 - 향나무 등 상록수 : 552주 다. 작업기간 : 착수 후 50일 라. 기초금액 : 금118,4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건설산업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청주시』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단일건으로 3천만원이상 전지작업 실적 보유 업체 라. 입찰전일까지 공사 담당자에게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여 확인등록을 받은 업체- 담당 시설운영팀 유재학(043-229-8098)
4. 입찰일정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 반드시 개별 사전 방문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 1) 입찰 내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여 공사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은 업체에 한 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2) 방문일시 : 2022년 10월 13일, 10월 14일, 10월 17일 13시~17시 시설운영팀 지참물 :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용인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나. 입찰등록 : 2022년 10월 19일(수요일) 15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다. 입찰일시 : 2022년 10월 19일(수요일) 15시 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사.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1부. 자.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계약체결 및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을 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30 일 까지임. 나.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 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 (301-82-00345)로 하여야 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용역완료 후 일괄 지급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자는 필요한 사항을 사전 문의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건강보험료(2,164,77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265,617원), 연금보험료(2,787,258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1,187,888원)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액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 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라.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마.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사.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0. 문의 가. 공사내역 문의 : 시설운영팀 유재학 (☎043-229-8098), 나.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10 . 11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곽연정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