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3학년도 ~ 2025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신.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입 찰 공 고
1. 사 업 명 : 2023학년도 ~ 2025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신.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2. 사업기간 : 2023학년도/2024학년도/2025학년도(계약일로부터 ~ 2026년03월31일, 3개 학년도) 신.편입학 입학전형
3. 사업예정금액 : ₩225,000,000(일금이억이천오백만원정) (18,000명 × 5,000원 × 3년 = ₩225,000,000)
4.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공고, 제안서제출/제안서평가/우선협상대상자 통지 및 업체 선정 및 계약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가격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6. 입찰참가자격 :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에 4년제 대학 신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표준공통원서접수시스템”지정 대행업체 라. 사업기간동안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하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7. 입찰참가일정 : 입찰참가신청 서류 및 제안서 제출 : 2022년 5월 19일 14:00까지 (청주대학교 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05-108호)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