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꿈너머 꿈 힐링 캠프’ 진행 눈길


[ 청주대, ‘꿈너머 꿈 힐링 캠프진행 눈길 ]

스트레스 해소·진로 결정 도움 위해 23일간 개최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는 24~26일까지 진로+심리 통합상담프로그램인 2019 꿈너머 꿈 힐링캠프를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로+심리 통합 상담프로그램인 ‘2019 꿈너머 꿈 힐링 캠프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19 꿈너머 꿈 힐링 캠프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23일간 충주 고도원의 아침편지 명상센터에서 학기 동안 학업과 학교생활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청주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이번 힐링 캠프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통나무 명상, 몸풀기 마음 풀기 명상, 놀이 명상, 말랑 셀프테라피, 스탬프 투어, 걷기 명상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진로 상담 교수지원단으로 활동하는 교수들이 참여해 진로 결정 관련 특강을 진행하며 꿈너머 꿈 그 이상의 자신의 미래 목표를 설정하는 데 확신을 갖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윤선아 학생은 평소 너무나 오고 싶었던 캠프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점이 모여 선을 이루듯 내 인생의 역사를 다시 쓰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이 프로그램에 더욱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임정섭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장은 한 학기 동안 학업과 인간관계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교수들의 진로 특강으로 본인의 진로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앞으로 학생 자신들의 이타적인 꿈너머 꿈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는 24~26일까지 진로+심리 통합상담프로그램인 2019 꿈너머 꿈 힐링캠프를 충주 아침편지 명상센터에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