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

[ 청주대,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 ]

김원태, 김은숙 교수·나명호, 박경수 직원 등 8명 정년퇴임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23일 본관 청석홀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주대는 이날 김원태(공과대학 광기술에너지융합전공), 김은숙(보건의료과학대학 간호학과), 서문규(공과대학 응용화학과), 김광호(공과대학 에너지융합공학과), 장평우(공과대학 에너지융합공학과), 구흥서(공과대학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나명호(사무처 시설운영팀), 박경수(사무처 시설운영팀) 8명의 교직원에 대한 정년 퇴임식을 개최했다.

 

김윤배 총장은 퇴임식 치사를 통해 연구와 교육을 위해 평생 헌신하시고, 우리 대학발전을 위해 열정을 불사르셨던 분들이 정든 캠퍼스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지만, 청대인의 자부심과 열정은 언제나 변함없이 간직하실 것으로 믿는다라며 대학에 남아있는 우리들은 언제나 여러분의 커다란 족적을 기억하며, 그동안의 열정과 노고가 더욱 큰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총장은 이어 앞으로 대학발전을 위해, 또한 후학들과 후배들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오랜 경험과 경륜에서 나오는 많은 가르침을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퇴임 교직원 대표로 김원태 교수는 오늘 이 자리는 정들었던 학교생활의 마감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인생 3막을 잘 준비할 것이며, 학교 밖에서도 청주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이 23일 오전 본관 청석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김윤배 총장을 비롯한 퇴직 교직원, 교무위원 등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뉴스 기사 바로가기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