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1 추계전국남·여 대학유도 우승


[ 청주대, 2021 추계전국남·여 대학유도 우승 ]

신은규 개인전·단체전 금메달최우수 선수상도 수상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8~30일 강원도 태백시 장성체육관에서 열린 2021 추계 전국남·여 대학유도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아래부터 시계방향으로 최성하 코치, 정해민, 신은규, 김영훈, 윤석수, 박도훈, 김민규, 이승수 선수.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유도부가 2021 추계 전국남·여대학유도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금메달 등 무더기 메달을 획득했다.

 

청주대 유도부 신은규(-73kg·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8강전에서 선문대 김수근을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물리치고, 준결승에서 한국체대 장유빈을 안뒤축 한판승으로, 결승에서 한국체대 조영욱을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무제한급과 +100kg급에 출전한 이승수(스포츠건강재활과 3)는 은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목에 걸었으며, -66kg급 이지형(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은 동메달을 획득했다.

 

청주대는 이어 단체전(무차별 7인조) 8강전에서 원광대학교를 만나 업어치기, 허벅다리걸기, 허리후리기 등으로 40 완승을 거두며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세한대와 준결승에서는 41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청주대 유도부는 결승전에서 경기대학교를 상대로 33 접전을 펼쳤으며, 마지막에 출전한 신은규가 경기대 조환규를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물리치며 43 극적인 우승을 차지했다.

 

신은규는 개인전 금메달과 단체전 우승에 이어, 최우수 선수상도 거머줬다.

 

박종학 청주대 유도부 교수는 선수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라며 청주대가 대학 유도 최강을 입증하기 위해 더욱 훈련에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8~30일 강원도 태백시 장성체육관에서 열린 2021 추계 전국남·여 대학유도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아래부터 시계방향으로 최성하 코치, 정해민, 신은규, 김영훈, 윤석수, 박도훈, 김민규, 이승수 선수.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