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참여게시판
- 홈페이지 개선사항
홈페이지 개선사항
제목 | 교육비 납입증명서 내용 개선 의견 |
---|---|
안녕하세요.
재학생 학부모입니다. 등록급 납부시 수업료이외에 학생회비 영수증는 매번 전화로 요청해야지만 며칠 이후로 개인 이메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개선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보통 다른 대학들은 교육비 납입 증명서에 수업료 및 기타 납입한 항목이 모두 명시되어 따로 요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학교 담당자 및 요구자 모두 불필요한 시간 낭비 해소로 인하여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이명운 (토목환경공학전공) |
- 이전글 종합정보시스템 출결 개선사항
- 다음글 에델바이스 온라인 시험 기능 개선 요구
작성자 | 관리자 |
---|---|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보내주신 개선사항을 학생지원팀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받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학기부터 요청사항 반영될 수 있게 조치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