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입 찰 공 고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 대행업체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내용을 잘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사 업 명 :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행사종료 후 7일까지 3. 사업예정금액 : 금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 - 부가세포함 4.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시 실적증명서는 자격조건 사항으로 1부.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본사가 이벤트 기획 공연 등 행사대행업 관련 서비스 사업으로 관할 세무서에 신고·등록된 업체(사업자등록증 및 등기부등본 기재사항)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법인, 민자, 민간에서 주최 또는 주관하는 문화․예술․체육분야 행사에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8천만원이상(부가세 포함)의 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공동수급/하도급 제외) 라.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약서)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3. 4. 28(금) 11:00까지(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안설명회(PT) : 별도통보 8. 문의처 가. 제안서 작성문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043-229-8047) 이홍석/조석호 나. 입찰서류문의 : 사무처 경리구매팀(043-229-8088) 송영미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제안서 작성-학생지원팀 / 입찰참가구비서류- 경리구매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