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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 입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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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청주대학교 대학문화관내 후생복지매장 운영업체선정(교내매점) | |||||||||||||||||||||||||
입 찰 공 고
가. 건명 : 청주대학교 대학문화관내 후생복지매장 운영업체선정(교내매점) 나. 임대매장 개요
다. 임대기간 : 계약 후 5년(1년 단위로 계약) 1) 청주대학교 이미지에 맞는 리모델링은 운영업체에서 직접 시공 2) 운영에 필요한 기자재는 운영업체에서 구축 3) 계약기간 종료 및 해지 시 교내 시설은 원상복구, 보상요구는 불허 라. 기초금액 (1년간 임대료, 부가세 포함) : 금50,000,000원 1)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년간 임대료 6개월분)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일시불로 지정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계약기간 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방법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임. 나.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3. 현장확인 가. 현장실사 위주이며 별도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나. 불참에 대한 불이익은 없으나, 해당시간 외에는 실사금지 다. 현장확인 시 업체별 대표 1인만 참석 가능하며 아래의 서류를 필참하여야 함.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신분증)
4. 입찰일시 및 장소 가. 현장확인 : 2023년 2월 6일(월요일)10시30분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나. 입찰등록 : 2023년 2월 7일(화요일) 10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다. 입찰일시 : 2023년 2월 7일(화요일) 10시 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에 한함.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 매점(편의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1부. 사. 운영실적증명서 1부.(세금계산서 등 매출증빙가능한 자료 제출) 아.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자.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계약체결 및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을 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30 일 까지임. 나.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 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 (301-82-00345)로 하여야 함. 다.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년간 임대료 6월분)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일시불로 지정 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계약기간 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9. 기타조건 가. 직영 또는 점주방식으로 운영하여야 함.(전전대 불가) 나. 운영에 필요한 법정 신고, 교육, 검사, 보건위생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승인, 신고, 허가 등은 위탁운영업체에서 이행. 다. POS(판매시점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매출내역 요구시 제출하여야 함. 라. 운영업체는 투자한 모든 시설 및 집기는 계약만료일까지 원상복구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음 입주자에게 권리행사를 할 수 없음. 마. 구내에서 운영 중 발생하는 도난등 제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운영업 체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바. 영업에 필요한 행정사항(인․허가 사항등)의 수속 및 제세공과금, 오물수거비등 모든 비 용은 운영업체가 부담한다. 사. 화재보험, 가스사고 배상 보험등은 운영업체가 가입한다. 아. 운영자의 운영수익에 대하여는 본교책임이 없으므로 현장방문으로 사용허가조건 등을 철저히 검토.
10.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 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다.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것으로 함. 라.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1. 문의 가. 현장실사 문의 : 경리구매팀 한동구 (☎043-229-8086), 나.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2023. 1 . 30.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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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곽연정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