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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 입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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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 교육용 기자재 및 물품(컴퓨터외12종) 구매 입찰(긴급) | |||||||||||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 교육용 기자재 및 물품(컴퓨터외12종) 구매 입찰(긴급) 나. 예산금액 : 금49,649,000원(일금사천구백육십사만구천원정/부가세포함) 다.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2021.02.21일까지 마. 품목 및 규격: 컴퓨터 외 12종(물품 총괄표 및 규격서 참조)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고 규격서로 대체하며,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연구책임자에게 물품 규격 관련해 문의 후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를 받아 입찰등록시 제출한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및 장소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1부.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할 경우) 각1부. 사.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3)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붙임4). ※ 사용인감지참,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나.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0. 물품검수 :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지정된 장소에 물품을 납품 완료하고, 검수 담당자(해당연구책임자)의 검수를 득하여야 하며, 반드시 납품 물품에 대한 납품확인서를 산학협력단 담당자에게 제출한다. 11. 하자보수 : 납품 및 사후관리는 1년 이상 무상으로 실시하여야 하며, 구매총괄표 및 규격서에 제시한 A/S기간이 있으면 이를 따라야 한다.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구매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국가계약법시행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 (위/변조,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물품의 구매 및 설치에 대한 입찰이므로 설치에 대한 비용을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 므로 입찰시 이를 고려하여 설치 및 시험가동, 사용자 교육 등에 대한 비용을 포함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거나 본교 공고규격보다 하위 사양으로 응찰하면 결격처리 된다. 라. 입찰내역서 상의 품목(모델)으로 제안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규격 동종 상위기종으로 변경 제안 시 수요부서와 반드시 협의해야 한다. 마.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14. 문의처 : - 물품 및 사양관련문의 : 혁신선도대학사업단 이황재(043-299-7353) - 입찰진행 관련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Tel.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 01. 25.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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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황은석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