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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470 작성일 2020.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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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종합강의동 화장실 보수공사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청주대학교 종합강의동 화장실 보수공사 입찰(긴급)

. 작업내용 : 종합강의동 전체 화장실

- 인테리어공사 : 조적 칸막이벽 및 타일 부분철거, 부분방수, 철거부위 타일마감, 큐비클설치

- 설비공사 : 기존 대변기 철거 및 교체설치 (화변기 -> 양변기), 급배수 배관 수정

. 작업기간 : 착수 후 1개월이내

. 기초금액 : 일금팔천이백이십육만원정(\82,260,000/부가세 포함)

 

2. 입찰 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참가자격 조건과 제21조 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및 제22조 공사의 성질별규모별 제한에 의한 입찰, 76조 부정당한업체의 참가자격제한) 법규를 적용한다.

. 건설산업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시설물유지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영업소(본사)를 충북 청주시에 본사를 둔 업체

. 입찰전일까지 공사 담당자에게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여 확인등록을 받은 업체

- 인테리어공사담당: 시설운영팀 이동희(043-229-8098)

- 설비공사담당: 시설운영팀 김광수(043-229-8099)

 

4.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고유번호 301-82-00345)으로 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5. 현장설명회,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 반드시 개별 사전 방문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

1) 입찰 내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여 공사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은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2) 사전 문의기간(방문) : 20200814() ~ 19() 입찰서 제출 전까지

- 사업자등록증 지참

- 도면 및 공내역서는 열람시 배부함.

3) 장소 : 청주대학교 본관(청석관) 1층 시설운영팀 담당 : 이동희

. 입찰참가등록신청 : 2020.08.19.() 14:00까지 본교 청석관(본관)1층 구매관리팀

.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08.19.() 14:30 본교 청석관(본관)3316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당해공사업면허증 및 면허수첩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사용인감지참,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즉 동법12조 및 2176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이상을 이행(계약) 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건강보험료(690,641), 노인장기요양보험료(70,791), 연금보험료(931,899), 산업안전보건관리비(1,680,145)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1. 문의
- 인테리어공사담당: 시설운영팀 이동희(043-229-8098)

- 설비공사담당: 시설운영팀 김광수(043-229-8099)

- 입찰진행: 구매관리팀 담당 황은석(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8 . 14.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황은석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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