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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267 작성일 2020.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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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재공고)2020년도 청주대학교 연구(실험)실 정밀안전진단 용역 입찰 공고

2020년도 청주대학교 연구(실험)실 정밀안전진단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20년도 연구실 정밀안전진단 용역 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화학물질 취급 분류 및 관리대장작성 포함)

. 용역위치 : 청주대학교 내 및 오송캠퍼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0일간

- 현장점검 : 2020.08.03.~ 2020.08.14.(기간 변동 없음)

. 기초금액 : 25,700,000(일금이천오백칠십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정밀안전진단 내용

1)연구실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에 관한지침(교육과학기술부고시제2009-37)의거

2) 진단결과 분석 및 개선방안 제출

3) 화학물질 취급 분류 및 관리대장작성

4) 연구(실험)실 위험인자별 현황분석 및 개선방향을 제공하고, 연구실에 안전등급부여

5) 자세한 내용은 과업 지시서 참조 (별첨)

 

2. 입찰 방법 및 관련 법규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 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참가자격 조건과 제21조 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76조 부정당한업체의 참가자격제한) 법규 적용.

 

3. 입찰참가자격

.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 10조의2, 동볍 시행령 제13조의2에 의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등록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실험실 350개소 이상 규모의 대학 정밀안전진단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4.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
(
사업자번호:301-82-00345, 총장:차천수)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현장설명 : 현장설명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 입찰참가등록신청 : 2020. 07. 28.() 14:00까지(구매관리팀(05-108)

.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 07. 28.() 14:30 (청석관 05-316)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라. 법인등기부등본

.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대행기관 등록증 사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실적증명서.

사용인감지참,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즉 동법12조 및 2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 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1. 문의 :
입찰진행 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043-229-8088),

용역내용 문의 - 시설운영팀 나명호(043-229-89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7. 21.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황은석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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