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982
작성일 2023.06.15,
카테고리 | 학사 |
---|---|
제목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안내 |
1.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가. 학생 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3. 6. 20.(화)~6. 21.(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 사. 2023. 7. 3.(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함 2. 계절학기 개설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3.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파일 | |
작성자 | 이상수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