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제목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교과목 및 수강신청 안내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교과목을 안내하오니 개설교과목을 참고하여 수강신청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2. 7. 1.(금) ~ 7. 21.(목)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1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4. 수강신청 기간 가. 1차 : 2022. 5. 26.(목) 10:00 ~ 5. 31.(화) 16:00 【6일간】 나. 2차 : 2022. 6. 10.(금) 10:00 ~ 6. 15.(수) 16:00 【5일간】 5.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 나.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 2022년 8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다.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하면 됨 6.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함 나.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 7.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가. 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 2022. 6. 20.(월) ~ 6. 21.(화)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 043-229-8104, 8105, 바. 등록금 미납부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종료후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됨 사. 2022. 7. 1.(금)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8.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8105 9.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과 과목별 강의계획서를 참고해주시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
|
파일 | |
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