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7724
작성일 2022.03.08,
카테고리 | 학사 |
---|---|
제목 |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
1. 전자출결시스템은 포털시스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합니다 교직원은 보안인증서 암호와 다를 수도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와는 동일합니다. 2. 출결입력은 전자출결시스템에 과목별 담당교수가 출결을 입력합니다. 3. 학생들 전자출결 확인은 전자출결시스템 사이트 또는 전자출결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전자출결 앱의 음파출결시스템은 오프라인 수업시간에만 출석체크가 활성화 되고, 수업시간 외에는 확인만 가능합니다. 5. 수강변경기간에 수강변경을 했을때 이미 수업이 진행된 경우(오프라인, 실시간화상강의) 결석처리 될 수 있습니다. 담당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 6. 에델바이스와 전자출결시스템은 별개 시스템으로 에델바이스 출결이 전자출결시스템에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담당교수님께서 전자출결시스템에 개별 입력해야 출결이 반영됩니다. 7.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수업 - 전자출결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cju.ac.kr/www/contents.do?key=6728&) |
|
파일 | |
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