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
제목 |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최종 수강신청 기간 안내 | ||||||||||||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로 인한 폐강과목 및 최종 수강신청 기간을 안내합니다.
# 폐강 교과목 : 수학의이해
# 폐강 유보 교과목 : 인간의가치, 한국사 (1차 수강신청 인원이 8~9명으로 최종 수강신청 기간 동안 추가로 신청을 받기로 하였으며, 추가 신청 결과에 따라 폐강을 결정하기로 함)
1. 수업기간 : 2022.01.03.(월) ~ 01.21.(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한 재학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 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함)
4. 수강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부기간
5. 교양필수 교과목 대체 1) 잉글리쉬그라운드워크1 (2학점) → English1 (3학점) 2) 잉글리쉬그라운드워크2 (2학점) → English2 (3학점)
6.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 2022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7.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나.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다. 1차 등록금 납부기간(12.24까지)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은 삭제됩니다 라.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8. 최종 수강신청 기간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계절학기 시작전 12.30.(목) 오후 17시전까지 01360@cju.a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그 이후는 추가 수강신청, 수강변경, 수강취소 신청이 불가함.
9. 융복합교육센터(229-8776), 특성화혁신지원센터(229-8079), 학사지원팀(229-8026)에서 개설한 과목은 개설전공/부서에서 신청서를 접수받은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10.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 043-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043-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 8105
11.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