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청주대학교 LED등기구 구매 입찰 공고(정정-추가) | ||||
입 찰 공 고(정정-추가)
<추가내용>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청주대학교 LED등기구 구매 입찰(정정-추가) 나. 구매규격 : LED등기구 시방서 참조 다. 구매내용 : LED등기구(1280*320*40W) : 8,404개 라. 납품기간 : 착공후.~ 20일 이내. 마. 기초금액 : 일금오억육천칠백육십만원정(\567,600,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LED등기구 샘플검수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조명기구 제조업 또는 도,소매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LED등기구 샘플링 검수서를 통과한 업체.
4.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고 LED등기구 시방서 및 샘플검수서 열람으로 나. 자세한 사항은 시설운영팀 담당자(김광수)에게 문의(043-229-8099)
5. LED등기구 샘플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샘플접수 : 2020년 12월 10일(목요일) 14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샘플접수장소 : 청석관(본관)1층 구매관리팀(05-108호)
6. LED등기구 샘플제출시 등록서류 가. LED등기구 샘플 1조. 나. LED등기구 샘플링 검수서 항목에 대하여 검증할 수 있는 증빙서 각 1부.
7. 입찰일시 및 장소 : LED등기구 샘플검수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9.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1회 기성지급.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전에 입찰공고, 시방서,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핑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될 경우 결격처리 된다.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가. 구매내역관련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9) 나. 입찰진행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 (☎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2. 04.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황은석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