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제104회 전국체전 결단식 필승 다짐

 

[ 청주대, 104회 전국체전 결단식 필승 다짐 ]

유도·펜싱·태권도 등 5개 종목 36명 학생 대표 출전


청주대학교가 11일 오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결단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한 가운데, 김윤배 총장을 비롯한 학생 대표 선수단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11일 오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결단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 목포경기장 등 70여 개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국체전에 청주대는 유도, 펜싱, 태권도, 사격, 탁구 등 5개 종목 36명의 학생이 충북 대표 선수단으로 출전한다.

 

이날 청주대 결단식은 김윤배 총장을 비롯해 이태희 청주대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선수단 선서, 격려사, 격려금 전달 등이 이어졌다.

 

김윤배 총장은 이번 전국체전에서 충북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청주대학교 선수단이 많은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그동안 흘린 땀의 보답이 좋은 결실을 보길 기대하며, 부상 없이 훌륭한 경기를 펼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04회 전국체전에서 충북선수단은 37800, 214개의 메달을 목표로 47개 종목에 선수 1150, 지도자 350명 총 1500여 명이 참가한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가 11일 오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결단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한 가운데, 김윤배 총장을 비롯한 학생 대표 선수단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기사 바로가기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