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사격부, 전국대회 공기권총 단체전 우승

 

[ 청주대 사격부, 전국대회 공기권총 단체전 우승 ]

문혁·김태경·유성혁·김두연개인전 문혁 동메달 추가


청주대학교 사격부가 전라남도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39회 회장기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사진은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한 유성혁, 김태경, 문혁, 김두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사격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전라남도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39회 회장기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청주대는 남자대학부 공기권총 단체전에서 문혁(스포츠건강재활 4학년), 김태경(스포츠건강재활 3학년), 유성혁(글로벌경제통상 2학년), 김두연(생활체육 1학년)1716점을 기록하며, 2위 한국체대(1715), 3위 동명대(1715)1점 차로 제치고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문혁이 동명대 조원준, 인천대 이상민에 이어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본선 1위에 오른 김두연은 결선에서 아쉽게 6위로 메달획득에는 실패했다.

 

오만석 청주대 사격팀 감독은 선수단이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일 수 있었던 것은 대학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다라며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남은 전국대회와 다가올 104회 전국체전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사격부 전라남도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39회 회장기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사진은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한 유성혁, 김태경, 문혁, 김두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충북일보 기사 바로가기
☞중부매일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