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청주대소개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교수들, AI시대 발맞춘 저서 출간 ‘관심’

[ 청주대 교수들, AI시대 발맞춘 저서 출간 관심’ ]

광고홍보학과 교수 2‘AI시대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광고홍보학과 교수 2명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AI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분야와 관련한 책자를 출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김찬석, 이현선 교수는 AI와 접목한 OTT, K-POP, 스포츠, 게임, 영화, K-푸드 등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성장하는 것과 관련, ‘AI시대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책자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들 교수는 브랜드와 대중을 연결하는 마케팅의 능력과 지식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이때 책을 통해 학생이나 실무자들이 생각하는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넓혀 영화, 푸드, 뷰티, 패션, 팝업스토어, OTT, K-POP 등까지 어떻게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해 나가야 할지를 분석하고 관련 전략들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을 위해 개설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주교재로 활용될 예정이다.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김찬석, 이현선 교수는 지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소비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엔터테인먼트는 이미 우리의 일상속에 깊이 들어와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기업의 생존에 핵심 역량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주대 광고홍보학과는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각종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를 아우르는 과목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운영해 나가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마케터를 양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김찬석, 이현선 교수 ‘AI시대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책자 포스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