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2023-2학기 동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2차 수강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로 인한 폐강과목 및 2차 수강 신청 기간을 안내합니다.

* 폐강 교과목: English3, 인간심리의 이해

1. 수업기간 : 2024. 1. 2.(화) ~ 1. 22.(월)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3-2학기 등록한 재학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함 (재학기간중 총15학점,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인정)

4. 2차 수강신청기간: 2차 : 2022. 12. 11.(월) 10:00 ~ 12. 15.(금) 17:00

가.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https://sugang.cju.ac.kr/)에서 수강신청 해야 함

나. 개설강좌리스트 – 과목의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신청되고 하단 수강신청 내역리스트에
신청내역이 보여짐

다.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다)항을 반복하면 됨

라.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2024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마.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하면 됨

5.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함

나.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12.29.(금)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6.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 학생등록금: 1학점 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등록-고지서출력

다. 등록금 납부기간: 2023.12.19.(화)~12.20(수) 09:00~16:00【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

바. 등록금 미납부자는 등록금 납부기간 종류 후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 됨

사. 2024.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7. 문의처

가. 계절학기 문의: 학사지원팀(043-229-8025)

나. 등록금 납부 문의: 구매경리팀(043-229-8014,8015)
파일
작성자 박수현 (법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