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동아리

  • HOME
  • 학생
  • 동아리

C-Carpenters

C-Carpenters 사진

디지털 건축과 현대건축을 표방하여 공간과 형태의 표현방법에대해 공부하고 있는 동아리로 설계라는 공통된 주제를 갖는 설계 스튜디오를 통해 건축학과 학생들의 활동영역을 넓힐 수 있는 동아리이다.

4B 아뜰리에

4B 아뜰리에 사진

89학번을 주축으로 1989년 결성된 4B작업실은 건축을 사랑하는 가족의 모임으로서 인터넷상에 카페를 운영하며 선 후배간의 침목을 다지고 있다. 매번 방학에는 답사와 공모전을 통해 설계에 대한 재미와 즐거움 배울 수 있다.

W.W Studio

W.W Studio 사진

건축을 공부하고자 하는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목표로 학기중에 설계토론과 방학중에는 정기 MT와 건축답사, 공모전을 통해 학기중에 미흡했던 부분을 자유롭게 학습하며 건축을 더욱 사랑하고 자신의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고 있다.

비대칭

비대칭 사진

건축이라는 끈으로 맺어진 인연을 시작으로 26년을 맞이한 비대칭은 3,4학년을 주축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1회 독서토론회와 설계토론회를 운영하며 하계 MT와 건축답사, 동아리 체육대회 등으로 꾸준히 선후배 단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AND

AND 사진

AND는 active and different로 다른 활동을 함께 하며 그 안에서 건축을 알아가는 동아리로, 건축을 다양한 방면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과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동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