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 HOME
- 진로
- 구인구직
제목 | [서울][업체] 아이네크 도서관시스템 운영지원팀 채용 공고 |
---|---|
아이네크(서울)에서 voc(고객지원업무)분야 채용을 진행하여 안내합니다.
1. 주요업무 : 프로그램 운영관리, 프로그램 업무지원, 고객지원 cs업무 2. 지원서류 및 방법 -제출서류: 이력서(사진 부착 및 연락 가능한 연락처 기재), 자기소개서(자유양식) -사서자격증, 졸업/성적/경력 증명서 등의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처: voc@inek.co.kr 3. 근무조건 -근무형태: 정규직(3개월 수습 후 정규직 전환) -근무조건: 주 4-5일 근무(재택근무 가능) -근무시간: 09:00~18:00(월~목) / 09:00~14:00 (금) 자세한 업체정보는 홈페이지 URL ( https://www.inek.kr/ )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파일 | |
작성자 | 박재형 (문헌정보학전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