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5349 작성일 2022.05.19,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2학년도 청주대학교 융복합교육과정 안내자료(23학년도 개설예정 전공과정 포함)
청주대학교 융복합교육과정 안내
 
청주대학교 융복합교육센터에서는 2개 이상의 전공을 융합하여 새로운 전공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융복합전공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융복합전공은 시대가 요구하는 융복합능력을 지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전공으로 부전공, 복수전공 및 트랙과정으로 이수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융복합전공이란?
❍ 융복합전공은 2개 이상의 전공을 융합하여 새로운 교육과정을 구성하여 부전공 또는 복수전공으로 이수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신의 전공과 더불어 타전공을 융합함으로써 학생들은 전공선택의 기회를 넓히는 동시에 시대가 요구하는 능력을 지닌 인재로 준비될 수 있습니다.
 
■ 융복합전공트랙이란?
❍ 융복합전공트랙이란 자신의 전공과 다수의 타전공을 융합한 최소 단위의 전공 교육과정입니다. 융복합트랙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전공 분야를 심화 학습하며 타전공 영역도 동시에 학습함으로써 시대가 요구하는 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융복합전공(복수전공)이나 융복합전공특랙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상세사항은 붙임 문서 참조
붙임 : 2022학년도 청주대학교 융복합교육과정 안내
 
파일
작성자 이윤주 (융복합교육센터)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