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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9981 작성일 20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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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인도 보수공사 입찰 공고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인도 보수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인도 보수공사 입찰

. 작업내용 : 자세한 내용은 공사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

1) 파손 점토블럭 제거

2) 바닥 정리 및 모래 포설

3) 인조화강블럭, 장애인 점자블럭 깔기

4) 기존 지장물 철거 후 재설치(야외의자 등)

. 계약기간 : 작업 착수 후 20일 이내.

. 기초금액 : 112,520,000(금일억일천이백오십이만원정-부가세포함)

 

2. 입찰 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 입찰 임.

.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참가자격 조건과 제21조 제한경 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및 제22조 공사의 성질별규모별 제한에 의한 입찰, 76 부정당한업체의 참가자격제한) 법규를 적용한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영업소(본사)충북 청주시에 두고 있는 업체.

. 사담당자를 방문하여 공사내역에 관한 내용을 듣고, 현장설명서를 수령한 후 등록한 업체.

 

4.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 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사업자번호:301-82-00345, 총장:차천수)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5. 현장설명회,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사전 방문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

1) 공사담당자를 방문하여 공사내역에 관한 내용을 듣고, 현장설명서를 수령한 후 등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2) 사전 문의기간(방문) : 20201112~ 1119(입찰참가등록 마감전까지)

3) 장소 : 청주대학교 본관(청석관) 1층 시설운영팀 담당 : 유재학(043-229-8098)

4) 지참물 : 사업자등록증, 도장

. 입찰참가등록신청 : 2020. 11. 19.(목요일) 14:00까지(구매관리팀(05-108))

.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 11. 19.(목요일) 15:00 (청석관 청석홀(05-316))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당해공사업면허증 및 면허수첩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바.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사용인감지참,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즉 동법12조 및 2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1,578,379)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홈페이지(입찰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입찰진행 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229-8088)

공사내용 문의 - 시설운영팀 유재학(229-809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12.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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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황은석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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