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1530 작성일 2020.04.08,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일반
제목 코로나19 관련 온라인 수업 연장 안내


청주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감소세로 전환됐지만 꾸준한 해외유입과 집단감염 발생 우려가 줄어들지 않음에 따라 온라인 수업을 한달 더 연장할 방침입니다.

 

우리 대학은 그동안 학생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3차례에 걸쳐 학사일정을 변경하면서 대면수업을 진행하려 했지만 학교 내에서 감염이 발생할 경우 가정과 지역사회로 확산될 위험이 높아 부득이 온라인 수업 연장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속에서도 질 높은 온라인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수업권이 확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4일부터는 우선적으로 수강생 전원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 출입문 제한, 책상 간 충분한 간격유지 등 철저한 방역대책을 마련한 뒤 실험·실습, 실기 등 필요한 현장수업부터 제한적인 대면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기로 접어들었다고 판단되면 511일부터 본격적인 대면수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총학생회와 교내 방역체계 점검을 비롯해 중간·기말고사 평가 방식 등에 대해 협의를 진행중입니다.

 

이 같은 결정이 우리 대학 모든 구성원의 건강을 지키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는 점,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교직원을 비롯한 학생 여러분께서도 일상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따라 위생에 유의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우리 대학 모든 구성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길 손 모아 기원합니다.

 

 

청주대학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