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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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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3-동계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수강신청(변경) 안내 |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강좌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수강신청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4. 1. 2.(화) ~ 1. 22.(월)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2023-2학기 등록한 재학생 전체 3.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재학기간중 총15학점,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인정) 4.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기간 * 2차: 2023. 12. 11.(월) 10:00 ~ 12. 15.(금) 16:00 나.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https://sugang.cju.ac.kr/)에서 수강신청 해야 함 다. 개설강좌리스트 – 과목의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신청되고 하단 수강신청 내역리스트에 신청내역이 보여짐 라.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다)항을 반복하면 됨 마.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2024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바.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하면 됨 5.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함 나.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29.(금) 오전11시 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 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6. 개설강좌: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강좌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며, 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단,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강좌는 인원 상관없이 개설함 7.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 학생 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나.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3. 12. 19.(화)~12. 20.(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8. 등록금 환불 가. 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 등록금 환불 절차: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 2024.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9. 계절학기 수업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 상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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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윤미덕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