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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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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공고 및 2차 수강신청 기간 안내 | ||||||||||||||||||||||||||||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 폐강과목 공고 및 2차 수강신청 기간을 안내합니다. ▣ 폐강 교과목
1. 수업기간 : 2023. 7. 3.(월) ~ 7. 21.(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2023-1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4. 2차 수강신청 기간: 2023. 6. 9.(금) 10:00~6. 14.(수) 16:00 【6일간】 5.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 나.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수강신청자는 2차 수강신청기간에 다른 교과목을 수강신청하면 됨 6.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에 (https://sugang.cju.ac.kr/)에서 접속하여 처리함 7.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가. 학생 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3. 6. 20.(화)~6. 21.(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 사. 2023. 7. 3.(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함 8. 계절학기 개설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9.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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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상수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