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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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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0학년도 온라인강의시스템 개선에 따른 H/W 보강부품 구매 입찰(긴급)-정정공고 | |||||||||||
교육혁신원에서 요청한「2020학년도 온라인강의시스템 개선에 따른 H/W 보강부품 구매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내용을 정정하고 입찰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다 음 1. 입 찰 명 : 온라인강의시스템 개선에 따른 H/W 보강 부품 구매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2. 사업예정금액 : 금26,800,000원(일금이천육백팔십만원정)-VAT포함 - 3. 세부내역
4.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예정가격이하 총액 최저가 낙찰) 5. 입찰참가자격 (정정후) 6.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 2020년 8월 25일 11시까지(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나. 입 찰 일 시 : 2020년 8월 25일 11시30분(당일 장소 안내) 7. 문의처 : 가. 물품사양 문의 : 교육혁신원 김용석 (043-229-8768) 나. 입 찰 문 의 : 구매관리팀 송영미 (043-229-8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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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