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 Any-CDP’ 개설


[ 청주대,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 Any-CDP’ 개설 ]

스마트 취업 지원체계로 맞춤형 자기소개서 작성 온라인 무료 첨삭 가능


청주대학교는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인 ‘Any-CDP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Any-CDP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인 ‘Any-CDP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Any-CDP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스마트 취업 지원 체계이며, ‘Any Time, Any Where, Career Development Program!’의 약자로 언제 어디서나 본인의 이력과 자기소개를 입력할 수 있는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이다.

 

청주대학교 학생역량 종합 지원 시스템인 에델바이스 내에서 학교 수강과목 및 자격증 등 교내에서 인증받은 본인의 경력을 연동해 자신만의 이력 작성이 가능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무료 첨삭이 가능하다.

 

청주대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취업을 위해 단계적으로 설계된 취업 둥지 프로그램인 Nest(+)의 닥터-CDP로 목표기업과 역량향상 계획을 세우고, 맞춤형 역량기반 자기소개서 완성으로 지원회사의 양식에 맞춰 자기소개서 작성을 진행하고 있다.

 

차형우 취창업지원단장은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취업 준비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 Any-CDP는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이용 가능하며, 휴대폰을 이용해 청주대학교 에델바이스 시스템에 접속하면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경력개발 프로그램인 ‘Any-CDP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Any-CDP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