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제목 | 제1회 청주대생이 뽑은 베스트 카피 |
---|---|
공익·상업 분야 다양-‘PR콘텐츠 기획’수업 110명 설문
광고홍보문화콘텐츠 전공 김찬석 교수의 ‘PR 콘텐츠기획’ 수업을 듣는 학생 110여 명은공익과 상업, 두 분야에서 우리 사회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하는 광고홍보 카피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익적 부분에서는 ‘쓰레기에도 족보가 있다. I am your father’(환경부), 당신이 쓴 악성 댓글 ‘말’로 해보시겠습니까?‘(공익광고협의회), ’덜 해로운 담배란 없습니다‘(보건복지부), ’근로계약서 함께 쓰면 싸울 일이 없어진다‘(알바천국), ’마음 이음 연결음‘(GS칼텍스) 등이 뽑혔다. 김찬석 교수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광고홍보 카피에는 재치와 신선함이 있다. 또한 청년들 마음속에 담긴 시대정신을 읽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매년 베스트 카피를 선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
파일 | |
작성자 | cjuad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