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사진전

 


[ 청주대,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사진전 ]

국내외 현장활동 사진 등 대학생 코이카 공적 개발 원조사업 관심 유도


청주대학교는 25~29일까지 중앙도서관 다목적 전시관에서 ‘2019년 청주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5~29일까지 ‘2019년 청주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주대 중앙도서관 다목적 전시관에서 열리는 이번 사진 전시회는 학생들에게 청주대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의 활동사진을 통해 경험을 공유하고 국제개발협력사업 이해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협약식 사진, 신문기사 스크랩, 국내·외 현장 활동사진 등이 전시되며, 학생과 교직원, 지역주민 모두 관람이 가능하다.

 

청주대는 25일 박호표 부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진 전시회 오픈식을 갖고 학생들 300여 명에게 간식을 제공했다.

 

청주대 관계자는 국내·외 현장 활동과 사업단 운영상황 등을 사진전을 통해 공유하고, 홍보자료를 비치해 학생들에게 코이카에서 진행되는 공적 개발 원조사업(ODA:Official Development Assistance)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사진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25~29일까지 중앙도서관 다목적 전시관에서 ‘2019년 청주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