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아트앤패션전공, 상상패션 런웨이 대상


[ 청주대 아트앤패션전공, 상상패션 런웨이 대상 ]

장학금 지급 및 의류 관련 기업 인턴 기회 제공·의류상가 일자리 제공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전공이 ‘2019 상상패션 런웨이’ 의상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런웨이가 진행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아트앤패션전공이 ‘2019 상상패션 런웨이의상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시와 KT&G 상상univ.가 공동 주최한 상상패션런웨이 의상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5월부터 전국 대학의 패션학과 학생과 패션모델을 꿈꾸는 20대를 대상으로 창신숭인 지역의 봉제장인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1차 디자인 심사, 2차 면접 프리젠테이션 심사, 봉제 장인과의 협업을 거쳐 최종 결선에 12팀이 선정되었으며 지난 19일 장충체육관 런웨이 쇼에서 최종 심사를 진행했다.

 

최종 선발된 디자인팀은 청주대학교 J.COS를 비롯해 건국대학교 투영, 경희대학교 로그, 계명대학교 공존, 공주대학교 Emotin, 덕성여자대학교 17WAR, 명지대학교 BEAUTIFUL DISASTER, 성신여자대학교 RE.GO, 세종대학교 뉴런, 원광대학교 Wandering, 한성대학교 야야야, 한양대학교 미성년 등 12개 팀이다.

 

서울시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 1팀을 선정하여 서울시장상과 장학금을 수여하고 의류관련 기업 인턴기회 제공 및 창업관련 동대문 의류상가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상상 패션 런웨이는 대한민국 의류·봉제사업을 이끌었던 창신·숭인지역의 봉제장인과 패션디자이너와 모델을 꿈꾸는 청년들이 서로 협력해 지속 가능한 도시재생 사례를 보여주는 도시재생 문화예술 사업이다.

 

청주대 아트앤패션전공은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며 기업 현장과 밀접한 교과 과정을 운영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예술패션융합산업분야의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전공이 ‘2019 상상패션 런웨이의상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런웨이가 진행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