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태권도부, 전국대회 준우승 차지


[ 청주대 태권도부, 전국대회 준우승 차지 ]

전국체전 금메달 획득 청신호 속 최원철 2연패


청주대 태권도부가 최근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뒤 포즈를 취했다.

 

청주대학교 태권도부가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 태권도부는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49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2, 동메달 1개의 좋은 성적을 거두며 한체대와 같은 메달을 획득했으나 체급참가 인원에서 밀려 아쉽게 준우승에 만족해야만 했다.

 

-54kg급에 출전한 최원철(스포츠재활 2)은 한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를 20점 이상 큰 점수 차로 이기며 결승전에 올라 무려 30:0이라는 점수로 승리를 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최원철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협회장기대회에서 우승하며 이 체급의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원철은 지난해에도 전국체전과 대통령기 및 협회장기 등 모든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저력을 보였다.

 

-58kg급의 정수빈(스포츠재활 2)은 역전과 재역전의 명승부 속에 준결승전, 결승전을 모두 연장전 골든 포인트 승리를 하는 등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수빈은 3개 대회 중 2개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으며 이 체급의 신흥강자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68kg급의 박민찬(체육학과 3)은 준결승전에서 무릎부상으로 아쉽게 기권하며 동메달에 만족해야만 했다.

 

청주대 태권도부는 대통령기 우승, 국방부장관기 및 협회장기 준우승 등 출전하는 대회마다 정상에 우뚝서며 올해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청주대 태권도부 지용석 교수는 청주대가 몇 년간 최상위 성적을 유지하면서 명실공히 대학 태권도부의 명문대로 손꼽히고 있다앞으로도 코치,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청주대 태권도부가 최근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뒤 포즈를 취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