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한국공항공사 청년 채용계획 설명회


[ 청주대, 한국공항공사 청년 채용계획 설명회 ]

김공덕 사회책임경영실장 초청 항공 산업 발전 방향 등 진행


한국공항공사 김공덕 사회책임경영실장이 한국공항공사(KAC) 청년 일자리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한국공항공사(KAC) 김공덕 사회책임경영실장을 초청, ‘한국공항공사(KAC) 청년 일자리 채용계획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대 학생들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한국 항공 산업의 발전 방향, 항공 산업 분야별 채용 계획 및 한국공항공사의 채용계획에 대해 직접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석한 홍유정(호텔외식경영학전공 2학년) 학생은 평소 항공 산업의 취업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채용담당자로부터 항공 산업의 인재상과 채용 계획 및 준비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직접 듣게 되어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차형우 취창업지원단장은 청년 일자리 채용계획 설명회를 통해 우리 대학의 특성화 분야 중 하나인 항공 산업의 진로 및 취업 준비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 한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사회 진출을 희망하는 다양한 분야의 채용 담당자를 초청,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 취업지원팀은 학생들의 선호를 반영해 다양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 학생들의 취업 목표를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확대하고 있다.

 

사진설명 : 한국공항공사 김공덕 사회책임경영실장이 한국공항공사(KAC) 청년 일자리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