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한국어교육센터 외국인 유학생 수료식


[ 청주대, 한국어교육센터 외국인 유학생 수료식 ]

베트남중국 등 5개국 420명 유학생 수료증 받아


청주대학교는 10일 오후 대학 청암홀에서 2018학년도 2학기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을 개최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2018학년도 2학기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이 10일 오후 대학 내 청암홀에서 열렸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베트남 324, 중국 91, 몽골 2, 일본 2, 러시아 1명 등 총 28개 반 420명의 외국인 유학생이 수료증을 받았다.

 

정성봉 총장을 비롯해 곽노준 국제교류처장, 안효석 사무처장과 42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날 수료식에서는 팜쭝앙(베트남20PHAM TRUNG ANH) 학생이 한국어교육센터 운영에 기여하고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인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또 샨신(중국22SHAN XIN)을 비롯한 42명의 유학생들이 성적우수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이어 콘도카린(일본22KONDO KARIN) 46명이 근면성실과 봉사정신을 인정받아 모범상을 수상했다.

 

정성봉 총장은 "그동안 낯선 환경속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익히기 위해 최선을 다 한 여러분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낸다라며 청주대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면학에 대한 노력과 열정, 다양한 꿈들이 더 큰 성과와 결실로 보답받을 수 있도록 전방위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곽노준 국제교류처장은 "한국어교육센터의 유학생활이 여러분들의 인생에서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기를 바라며, 청주대학교와 함께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10일 오후 대학 청암홀에서 2018학년도 2학기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을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