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18 산학⋅취창업 페스티벌 개최


[ 청주대, 2018 산학취창업 페스티벌 개최 ]

BI 입주졸업기업 CEO 멘터멘티 결연식시제품 성과전시회


청주대학교는 19일 대학 미래창조관에서 ‘2018 산학⋅취창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19일 대학 미래창조관에서 ‘2018 산학·취창업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청주대 재학생 및 교직원, 가족회사, 기관 대표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창업 경진대회 성과 전시회 TMC우수기술 전시 등 다양한 산학협력 및 창업의 성과들이 소개 및 전시됐다.

 

이외에도 BI입주·졸업기업 멘토·멘티 결연식 창업활동 우수자 간담회 창업특강 창업동아리 네트워킹 NCS기반 모의면접 TMC기술교류회 지식재산권 및 기술사업화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성봉 청주대학교 총장, 맹경재 충청북도 경제통상국장, 전원건 충청북도 지식산업진흥원장, 김태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장, 이준배 한국엑셀러레이터협회장을 비롯한 기업과 기관의 대표, 교직원, 학생, 가족회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산···관 협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성봉 청주대 총장은 "이번 행사가 청주대의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2019년도에는 청주대가 보유한 혁신자원을 활용, 지역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사회 및 지역경제를 발전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19일 대학 미래창조관에서 ‘2018 산학취창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