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김혜나 작가 초청 ‘북 콘서트’ 개최

 

[ 청주대, 김혜나 작가 초청 북 콘서트개최 ]

오는 20일 오후 4시 중앙도서관 시네마룸···지역주민 참석 가능


김혜나 작가 인물사진
포스터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오는 20일 중앙도서관 시네마룸에서 신작 소설 청귤의 저자인 김혜나 작가를 초청해 이야기가 있는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이야기가 있는 북 콘서트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청주대 구성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장편소설 제리2010년 제34회 오늘의 작가상에 이어 소설 나의 골드스타 전화기2016년 제4회 수림문학상을 수상한 김혜나 작가는 청주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우리나라 문단의 중견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오늘의 작가상은 한수산(부초), 박영한(머나먼 쏭바강), 이문열(사람의 아들) 등이 수상한 우리나라의 대표적 문학상이다.

 

김혜나 작가가 이번에 출간한 장편소설 청귤2011년부터 2018년까지 집필한 여섯 편의 작품을 묶어낸 소설집으로, 그녀가 지금까지 소설가로 구축해 온 상처를 드러내고 치유하는 방식이 가장 찬란하게 빛을 발하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현재 청주대 중앙도서관장은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 분기마다 작가를 초대해 토론하는 이야기가 있는 북 콘서트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라며 청주대는 지역 주민들에게 도서관 시설을 개방할 뿐만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을 공유하며 지역과 소통하는 도서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혜나 작가 인물사진, 포스터 사진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