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생 비전⋅진로 탐색 위한 NAVI DAY 운영

[ 청주대, 학생 비전진로 탐색 위한 NAVI DAY 운영 ]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 초청강연 등 다양한 강좌 진행


나비데이 포스터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학생들의 비전과 진로 탐색을 위한 ‘NAVI DAY’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NAVI DAY’는 학생들이 스스로 비전을 설계하고 학습취업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정규수업 외에 마련한 날이다.

 

비전과 진로탐색이란 의미의 ‘Navigation’과 작은 변화의 시도가 결과에 큰 차이를 유발할 수 있다는 나비효과(Butterfly effect)’의 의미가 담겼다.

 

이날 오후에는 임정섭 학생종합센터장의 빡치는 팀플에서의 경청-공감의 대화법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서 임 센터장은 강의에서 처음 만난 사람들과 팀이 되었을 때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다음달 13일에는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를 초청해 자존감에 관하여란 제목의 특강이 진행된다. 김미경 강사는 이날 치열한 경쟁구조 속에서 늘 누군가의 평가 대상이 되고 남과 비교당하면서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삶을 사는 현대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스로를 사랑하고, 행복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언해준다.

 

이와 함께 무료 모의 토익, 독서토론 세미나 청년 TLO 맞춤형 토탈 잡케어 프로그램 내 글씨 감성 캘리그라피 Adobe 프리미어 프로와 일러스트레이터 강좌도 진행된다.

 

나비데이 포스터 사진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