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신입생 입학식, 예비교육 실시

청주대 신입생 입학식, 예비교육 실시

-19일 오후 1시 반,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입학식, 14학번 신입생 3146명 입학  

청주대학교(http://www.cju.ac.kr 총장 김윤배) 2014학년도 신입생 3146명의 입학식이 19일 오후 1시 반 이 대학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입학식은 국민의례,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입학생 선서, 총장 환영사, 총동문회장의 학교 배지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입생 대표로 나선 박세미(19, 간호학과) 씨는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하여 장래 국가의 초석이 될 것이라는 내용의 선서를 했다.  

김윤배 총장은 환영사에서 앞으로 4년간 가슴 속에 크고 확고한 목표를 세우고, 끊임없이 도전하라고 말하고, “청대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고 학업에 매진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 달라고 신입생들에게 당부했다 

220분부터는 국제프로그램 안내, 학생취업지원 안내, 동문 특강과 학생회장단의 인사 등 예비교육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후에는 각 학과별 행사가 진행됐으며, 특히 이공대학, 보건의료대학과 예술대학 등의 실험·실습실을 이용하는 학과에서는 신입생들에 대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12일의 예비교육 기간 중 숙박은 청주대학교 기숙사에서 하게 되며, 2일차인 2011시 반 모의토익 시험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된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