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CJU 교육 우수교원·우수사례 선정

 

[ 청주대, CJU 교육 우수교원·우수사례 선정 ]

이재영·이현선·이애란·정임순·조윤호·이건아 교수 총장 표창

바이오의약품 분자 병리 진단 등 3건 연구 연계 교육 우수


청주대학교 ‘2022학년도 CJU 교육 우수교원 선정’ 및 ‘CJU 연구 연계 교육 우수사례 선정’ 시상식이 21일 오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022학년도 CJU 교육 우수교원‘CJU 연구 연계 교육 우수사례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선정자에 대한 수상을 진행했다.

 

청주대는 21일 오전 이재영(무역학과), 이현선(광고홍보학과), 이애란(조경도시학과), 정임순(수학교육과), 조윤호(산업디자인학과), 이건아(간호학과) 교수 등 6명을 ‘2022학년도 CJU 교육 우수교원으로 선정하고 총장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축소형 UAM 풍동 모델 및 비행모델 제작(지도교수 항공기계공학과 임동균, 참여 학생 김영민, 이형석, 심연재, 박유진, 박지원) 바이오의약품의 분자 병리 진단(지도교수 임상병리학과 김진희, 참여 학생 이수연, 이진주, 이현주, 박재영) 브러시리스 직류 전동기의 설계 기초 연구(지도교수 전기제어공학과 이호준, 참여 학생 박소연, 박태영, 오승미) 3개 프로젝트를 ‘2022학년도 CJU 연구 연계 교육 우수사례로 선정, 총장 표창을 전달했다.

 

‘CJU 교육 우수교원은 강의평가, 교육과정, 산학협력, 학과평가 등 정량 평가와, 강의계획서의 내실도, 교안 우수성, CQI 보고서의 충실도 등의 교육과정과 기타교육 사항에 대한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CJU 연구 연계 교육 우수사례는 교내·외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교수와 학생(연구 보조)을 매칭해 효율적인 연구와 문제해결형 교육을 병행, 실제 협업에서 요구하는 실무 전공역량을 강화하는 교육과정을 발굴하였고, 프로젝트 최종 결과보고서, 실현 가능성 있는 산출물, 실용적인 사업 수행 실적 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차천수 총장은 이번 심사를 통해 우수한 교육성과를 확산시켜 교수님들의 강의 개선 노력을 장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수업의 질 관리를 통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2022학년도 CJU 교육 우수교원 선정‘CJU 연구 연계 교육 우수사례 선정시상식이 21일 오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