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2 CJU Career & Job Festa‘ 개최

 

[ 청주대, ‘2022 CJU Career & Job Festa‘ 개최 ]

재학생·졸업생 참여 다채로운 진로 취·창업지원 프로그램 진행


청주대학교는 다채로운 진로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2022 CJU Career & Job Festa’를 오는 20일까지 3일간 진행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다채로운 진로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2022 CJU Career & Job Festa’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청주대 취창업지원단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2022 CJU Career & Job Festa’동문 선배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취업전략’, ‘퍼스널 컬러 기반 성공적 면접 이미지 전략’, ‘MBTI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의사소통’, ‘해외 취업 성공 워크숍’, ‘함께하는 알찬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 ‘알기 쉬운 전문특허 워크숍’, ‘어서와 현장실습은 처음easy!’ 등 진로, 취업, 창업, 현장실습 등 경력개발 및 취업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차천수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 코로나19의 비정상 학교생활에서 정상의 학교생활로 일상을 모두 전환하고 있다라며 학생들의 활발한 참여, 총동문회와의 긴밀한 협력과, 대학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내년에는 우리대학이 취업을 선도하는 충청권 대학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진로 및 취·창업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축제의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라며 이를 통해 코로나 이전처럼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참여자 각자가 사회진출 목표 달성에 대한 자신감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웅 부총학생회장은 취업이 매우 힘든 시기에 코로나19까지 겹쳐 심신이 지쳐있고, 취업준비에 대한 의욕이 매우 낮은 시기에 학교에서 즐겁고 다채로운 진로 취·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셔 감사하다면서 총학생회에서도 많은 학생이 참석하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선우 총동문회장도 선배의 모든 경험과 지혜를 모아 후배들이 성공적으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졸업생은 청주대학교 진로취업지원포털(http://job.cju.ac.kr)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 채팅방)을 통해 참가하면 된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다채로운 진로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2022 CJU Career & Job Festa’를 오는 20일까지 3일간 진행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