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 청주대,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

820일까지 청주·세종·천안지역 창업 예정자 지원 가능


청주대, 창업성장지원사업 예비창업자 모집 포스터 사진 - 자세한 내용은 하단 대체텍스트 내용 참조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창업성장지원사업단은 청주·세종·천안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한 2021년 과학벨트기능지구 창업성장지원사업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과학벨트기능지구 창업성장지원사업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최하며, 청주대학교 창업성장지원사업단의 주관으로 운영된다. 모집기간은 820일까지며, 청주·세종·천안지역 내에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청주대학교는 예비창업자의 창업기반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선정된 예비창업자의 창업 아이템을 전문가의 검증 및 멘토링을 통해 고도화하고, 본격적인 사업화를 위한 비즈니스모델 수립 및 시제품 제작을 지원하며, 창업자금 마련을 위한 투자유치 및 IR 제작 지원을 통해 성공창업으로 이끄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창업자의 우수한 제품이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청주대학교 글로벌사업단을 통해 창업자의 해외시장 진출을 직접 돕는다.

 

청주대학교는 2019년부터 2020년에 진행한 1차 창업성장지원사업의 우수한 수행실적을 인정받아 올해 2차 창업성장지원사업에 2회 연속 선정됐으며, 1차 사업의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홍양희 창업성장지원사업단장은 청주대학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대학이 보유한 창업지원인프라와 창업지원네트워크 연계를 통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http://iacf.cju.ac.kr)에 게시된 공고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는 이메일(bovely@cju.ac.kr)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설명 : 포스터 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