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 최우수


[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 최우수 ]

중소벤처기업부 평가 S등급전문성·사업 효과성 등 우수


청주대학교 정문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창업보육센터가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S등급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평가는 창업 초기 중소기업의 안정적 경영활동 지원과 경영실적·성과 등을 점검하기 위해 전국의 창업보육센터를 대상으로 센터의 전문성, 운영 인프라, 사업계획의 효과성, 유관기관 연계, 운영실적 관리 등 5개 항목에 대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청주대 창업보육센터는 센터의 전문성(전담 인력의 전문성 강화 노력), 사업계획의 효과성(사업계획의 적정성·지원 프로그램 구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청주대 창업보육센터는 이번 최우수 S등급 획득으로 5천만 원의 운영비를 지원받게 된다.

 

청주대 창업보육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혁신기업을 발굴해 투자, 세계진출, 유통, 정부 R&D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원스톱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홍양희 청주대 창업보육센터장(산학협력단장)우수 전문 인력과 창업 관련 인프라를 바탕으로 양질의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만큼 앞으로 우수한 기업을 육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1년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는 전국 280개 센터 대상으로 지난 210일부터 326일까지 실시했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정문 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