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창업교육센터, 전문가 교과과정 개설


[ 청주대 창업교육센터, 전문가 교과과정 개설 ]

융합 앙트레프레너···인접 학문·관련 전공 연계 창업 전문가 양성



청주대가 2020학년도 재학생 창업 활동 지원을 통해 클라이드펀딩을 진행중인 창업동아리 Be Design의 ‘평범한 식단이 나뉘는 순간 작품이 되는 Meal’lette‘와 ’종지와 접시의 만남. 달을 닮은 그릇 <달에 담다>‘.청주대가 2020학년도 재학생 창업 활동 지원을 통해 클라이드펀딩을 진행중인 창업동아리 Be Design의 ‘평범한 식단이 나뉘는 순간 작품이 되는 Meal’lette‘와 ’종지와 접시의 만남. 달을 닮은 그릇 <달에 담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창업전문가 양성을 위한 융합 앙트레프레너트랙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융합 앙트레프레너트랙은 인접 학문, 관련 전공과 연계 교육을 통한 융복합교육과정이다.

 

청주대는 이번 트랙에 공과대학 전자공학 전공 등 5개 단과대학 6개 전공이 참여했다. 이에 따라 이 트랙에 참가한 전공 소속 학생이 트랙 기초(전공) 6학점 이상, 트랙 심화(창업) 12학점 이상을 이수하게 되면 창업 기본 소양을 갖춘 창업전문가로 인정받게 된다.

 

청주대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은 트랙 운영을 통해 재학생벤처창업역량을 높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미래 인재 양성에 힘을 쏟겠다고 창업지원 의지를 밝혔다.

 

한편 청주대는 2020학년도 재학생 창업 활동 지원 성과로 창업동아리 Be Design평범한 식단이 나뉘는 순간 작품이 되는 Meal’lette‘종지와 접시의 만남. 달을 닮은 그릇 <달에 담다>‘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중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가 2020학년도 재학생 창업 활동 지원을 통해 클라이드펀딩을 진행중인 창업동아리 Be Design평범한 식단이 나뉘는 순간 작품이 되는 Meal’lette‘종지와 접시의 만남. 달을 닮은 그릇 <달에 담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