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0 CJU 100선 독후감 대회 시상식


[ 청주대, 2020 CJU 100선 독후감 대회 시상식 ]

건축학전공 정소리 대상 수상···학부·대학원생 등 84개 출품


중앙도서관 ‘2020 CJU 100선 독후감대회 시상식’중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측부터 문자영 학생, 윤기택 중앙도서관장, 정소리 학생.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중앙도서관은 대학 구성원들의 인문적 소양을 함양하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한 2020 CJU 100선 독후감 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 대상에는 정소리(건축학·건축공학전공 3학년), 최우수상 김정윤(경영학전공 2학년조혜수(국어교육과 4학년), 우수상에 문자영(국어교육과 4학년이효은(국어교육과 2학년김민주(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학년)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정소리 학생은 평소 책을 읽기만 하는 단발적인 활동에서 벗어나 독후감을 작성하는 과정을 통해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인문학적 사고를 함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2020 CJU 100선 독후감대회는 지난 7월부터 8월말까지 두 달간 진행됐으며, 78명의 학생(학부, 대학원)84개의 작품을 출품했다. 중앙도서관은 심사를 거쳐 16명의 입상자를 선정했다.

 

한편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도서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들을 수시로 진행하여 청주대학교 학생들의 정보 활용 능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사진설명: 중앙도서관 ‘2020 CJU 100선 독후감대회 시상식중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측부터 문자영 학생, 윤기택 중앙도서관장, 정소리 학생.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